반응형


    대한민국 No.1 인지는 모르겠지만..


    Daum Ad@m의 수익을 공개합니다!


    약관에 [⑨ “본 서비스”의 공개되지 말아야 할 기밀정보(클릭 수, CTR, PPC 등)를 외부에 유포하는 행위] 를 하면 안된다고 명시되어있기 때문에, 대략적인 추이 정도만 공개가 가능하겠네요.



    다음 아담의 특징은 웹페이지에 적용하는 방법에 따라 수익률에 큰차이를 보여준다는 점입니다.


    그 수익률을 높이는 방법!은 마지막에 링크로 알려드릴게요 ^^



    수익률 그래프


    그래프를 보시면 유효노출수(방문자수)는 거의 일정한데 적립액은 3개의 구간이 보이시죠?


    1. 첫번째 구간은 페이지 상단이나 하단에 띠 배너 광고를 달고있을 때입니다. 수익률이 매우 낮습니다. 이 떄는 광고를 떼어버릴까 고민을 많이했었습니다.

    2. 두번째 구간은 화면 하단에 띠 배너 광고를 고정시킨 구간입니다. 확실히 광고가 화면에 계속 보이니, 클릭률도 올라가고 따라서 수익률도 올랐습니다.
      웹이지만 마치 앱에 들어간 광고처럼 말이죠. 

    3. 세번째 구간에서 수익률이 급격히 좋아진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마지막은 하루가 다 지나지 않아서 낮은겁니다)
      바로 얼마전에 적용한 전면형 광고 덕분입니다. 100%전면형광고를 띄웠으면 더 높은 수익을 냈을 수도 있지만, 너무 광고로 도배된 느낌이 들어서 하단고정 띠광고와 일정 비율을 갖고 병행하고 있습니다.


    .



    세번째 구간 쯤 되니 제법 수익이 애드센스와 비슷해졌습니다. 게다가 다음은 5만원만 되도 인출이 가능해서 얼마안있으면 첫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겠네요 ^^

    최종적으로 아담광고를 시작한 8월22일부터 현재까지의 적립액은 41,339원 입니다. 물론 이 금액에는 수익률이 낮은기간과 높은기간이 포함되어있어서 각 구간에서 수익률이 어떤지는 알 수 없겠네요.


    더 자세한 사항은 약관에 위배되어서 말씀드리기 힘들지만 확실한점은 '전면형 광고를 함께 이용한다면 애드센스 못지않은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두번째, 세번째 구간과 같이 적용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놓았으니 링크를 걸어드립니다.


    두번째 - 하단에 고정된 띠배너 광고 : 티스토리에 다음 광고 'Ad@m(아담)' 적용하기


    세번째 - 띠배너 광고와 전면형 광고 병행 : 다음 Ad@m 띠배너 광고, 전면형광고 랜덤으로 개재하는 방법


    하단에 고정하는 방법은 정책상 사용하면 안됩니다. 참고: 다음 애드핏 이용자분들 조심하세요!

    또한 반응형 스킨에서 전면형 광고를 사용하는 것도 티스토리 블로그 제한사유입니다.

    모바일웹 플러그인을 이용해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뭐하라

    문제가 있나요?(?)

    내용상 오류가 있음 업데이트 필요 화면이 깨짐 기타 수정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