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2017년 티스토리 결산이 있었습니다.

    저도 Life is an egg.의 2017년 결산을 포스팅 했었죠
    http://nubiz.tistory.com/739

    결산하기에 한정판 굿즈를 선물해주는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2월에 당첨되었다는 소식은 있었지만 완전 잊고 살던중에 택배가 왔습니다.
    (티스토리에서 준 선물이니 티스토리 앱으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처음엔 시키지도 않은 오피스패키지? 이런게 와서 배송이 잘못 온줄알았는데 발송인이 티스토리인걸 확인하고 반가웠습니다

    이제부터 내용물을 살펴볼까요?

    이벤트 페이지에 있던 다이어리 말고도 스티커가 몇장 더 들어있네요

    다이어리 포장이 꽤나 고급스럽습니다. 따로 재활용할만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아요

    다이어리는 아주 깔끔하게생겼습니다. 검은색 가죽같은 재질의 커버이고 티스토리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박스에 숨겨져있던것은 볼펜이었습니다. 그런데 모나미153볼펜이네요?

    다이어리 속지는 처음부터 끝까지 흰색 무지입니다 다이어리보다는 노트에 가깝겠네요. 다이어리는 날짜가 적혀있다보니 안쓰고 낭비하는 페이지가 많은데 이렇게 그냥 노트로 되어있는 것이 더 실용적일 것 같습니다.

    모나미 볼펜을 들어보니 묵직합니다. 전체가 무광 검은색으로되어있고 재질도 철?알루미늄? 고급스러운 모나미 펜이네요

    뒷면엔 티스토리가 새겨져있습니다.

    볼펜심은 파커볼펜과 같은 리필심을 사용합니다.
    아마도 모나미153 블랙에디션에 각인을 새겨서 선물로 준것같아요
    정품으로 사려면 무려 39000원..!

    스티커는 큰 것 2장 작은 것 2장이네요. 어디붙이면 좋을지는 모르겠지만.. 재질은 종이는 아니고 플라스틱?비닐? 같습니다
    애플제품사면 들어있는.. 어디쓰는지 모르겠는 애플 스티커 생각이 납니다.

    그리고 3장 들어있는 정체불명의 카드입니다.
    보는 각도에따라 그림이 변하는 렌티큘러 스티커가 2장씩 붙어있습니다.  티스토리 결산때 봤던 그림들이네요. 물론 용도는 모르겠습니다.

    구성품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렌티큘러스티커는 깔끔하게 잘떨어집니다. 다이어리 끈이 티스토리의 주황색으로 포인트를주고있어서 예쁩니다. 스티커랑 카드는 용도를 모르겠지만 볼펜과 다이어리는 예쁘기도하고 실용적인 선물이라 마음에 드네요.
    그저 결산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선물도 주는 티스토리에 감사를 전합니다..!
    Posted by 뭐하라

    문제가 있나요?(?)

    내용상 오류가 있음 업데이트 필요 화면이 깨짐 기타 수정이 필요함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