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동안 플레이스토어에 앱이 올라왔음에도 나의 기기가 호환되지 않는 기기이거나, 해당 국가는 호환되지 않는 경우 설치를 할 수 없었습니다.


    또한 구글인증을 받지 않은 기기라서 플레이스토어 이용을 할 수 없는 상황일 때에도 앱을 설치하는데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 블로그에서도 그런 분들을 위한 apk 다운로드 대행서비스를 해드렸었는데요.

    http://nubiz.tistory.com/notice/336

    이제 서비스가 필요 없게 되었군요.


    지금 소개해드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플레이스토어 주소만으로 apk파일을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apps.evozi.com/apk-downloader/


    APK downloader 이용 방법


    먼저 해당앱 google play에서의 URL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원하는 앱을 검색합니다.

    검색되지 않는 경우 google에서 해당앱이름 + 'play'로 검색하면 됩니다.



    주소표시줄에서 url을 복사해둡니다.(Ctrl+C)


    (위 사진처럼 구글 어스라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ogle.earth&hl=ko 를 복사하면 되겠죠?)



    http://apps.evozi.com/apk-downloader/

    위 주소로 접속합니다.



    형광펜 표시한 곳에 조금전 복사한 url을 붙여넣고(Ctrl+V), Generate Download Link버튼을 누릅시다. (다른 버튼들은 광고이니 주의)


    잠시후 초록색 버튼이 나타납니다. 초록색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apk를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바로 다운로드 받으려면 위쪽의 QR code옆 View를 클릭하면 QR code가 나타납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QR code인식앱으로 QRcode를 찍으면


    인터넷으로 연결되고 apk파일을 다운로드할지 물어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알림바를 내려서 실행합니다. (알림을 지웠다면 파일탐색기를 통해 다운로드 폴더로 들어가 실행합니다.)



    apk파일이 다운로드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주의 할 점

    • 유료앱을 다운로드 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다음같은 메시지가 나오면서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 해당사이트에는 광고가 참 많습니다! 정해진 버튼이외에 'DOWNLOAD'등으로 유혹하는 버튼들도 광고인경우가 많으니 주의해주세요.
    • 다운로드를 누른 후 광고팝업이 뜰 수도 있습니다만 차분히 닫아주시고 apk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 제가 검토한 바로는 apk파일의 위/변조는 없었습니다만, 항상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Ops, we are out of quota, please try others apps or try again in another hour - Server ID: storage:- 
      라는 오류가 나는경우, 서버 요청에 한계가 온 것이니 다음날 시도해보세요.
    • 갖가지 오류로 다운링크 생성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경우 이 방법 말고 다른방법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뭐하라

    문제가 있나요?(?)

    내용상 오류가 있음 업데이트 필요 화면이 깨짐 기타 수정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