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개

    이제 기다림은 끝났습니다! 후루츠닌자의 열렬한 안드로이드 팔로어 여러분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수 많은 좋은 기능으로 꽉 채워져 있어서 모든 내용을 다 열거할 수도 없을 정도입니다! 8개의 신형 블레이드, 7가지 배경, 흥미진진한 새 파워업, 매우 기대되는 석류를 이용해서 과일 자르기 무기들을 늘려보세요. 또한 엄선된 태블릿 장치에서 로컬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하며 기능을 최적화를 위한 호스트를 통해 사용자의 전반적인 게임 환경을 향상시켰습니다. 지금 업데이트해서 안드로이드 기기를 완전히 탈바꿈시켜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츠의 마차와 새 파워업 기능:

    스타푸르트를 사용해서 짜릿한 파워업과 이전에 없던 수퍼 과일로 무기를 증폭시켜 보세요!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물건을 파는 구츠와 뚱둥한 친구인 트뤼플은 당신에게 항상 최고의 거래를 보장합니다.

    폭탄 디플렉트 – 이 정교하고 새로운 닌자 동작을 이용해서 귀찮은 폭탄들을 파괴하고 높은 점수를 올려보세요!

    베리 블래스트 – 폭발성 강한 이 새로운 수퍼 과일로 소동을 일으킬 준비를 해보세요!

    피치 타임 – 이들 즙 많은 복숭아는 아케이드 모드와 젠 모드에 시간을 추가해서 게임을 더 오래 즐기고 꽤 높은 점수를 얻게 해줍니다. 시계가 계속 재깍거리게 해서 한계에 도전해 보세요!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모드:

    우리만의 독특한 멀티플레이어 모드인 클래식 어택 모드와 젠 결투 모드에서 이제 두 명의 플레이어가 일대일로 맞서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달콤한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두 명의 플레이어가 필사적인 대결을 펼치는 빠르고 정말 재미있게 정신 없이 전개되는 게임을 경험해 보세요!

    *7인치 이상 태블릿과 호환: 로컬 멀티플레이어만 해당. 사용 가능한 기기는 자동으로 인식됩니다.

    석류 블래스트:

    이번 새 업데이트에는 클래식 모드와 아케이드 모드에 석류 블래스트가 포함되었습니다! 석류 블래스트가 폭발하기 전에 최대한 많이 조각내서 폭탄을 제거하고 주변의 다른 모든 과일들을 파괴하세요!

    신형 블레이드:

    클라우드 키커 – 자신의 날씨를 예상해 보세요!

    사쿠라 슬라이서 - 꽃잎들이 바람에 떨어지게 두세요.

    서예 붓 - 펜은 칼보다 강합니다!

    번갯불 - 번개는 절대로 같은 곳에 두 번 떨어지지 않는다고 누가 그랬나요?

    레인보우 블레이드 – 조각을 낼 때마다 빛을 발하고 반짝이는 마법의 블레이드입니다.

    워터 블레이드 – 마음을 비우세요. 물처럼 형태도 모양도 없습니다.

    킹드래곤 블레이드 – 드래곤의 강력한 힘을 이용해서 눈 앞에 나타나는 모든 것들을 맹렬하게 파괴하세요!

    폭죽 블레이드 – 이 눈부신 신형 블레이드로 게임의 열기를 더하세요!

    새 배경:

    구름낀 하늘 - 신선한 공기를 획득하세요!

    벚꽃 배경 – 꽃 축제를 시작하세요!

    양피지 배경 – 고대 캔버스에 흔적을 남겨 보세요!

    폭풍우 치는 성 배경 – 어두움을 틈타서 과일을 파괴하세요!

    구츠 & 트뤼플 배경 – 친근한 얼굴들이 나타나서 여행에서 최고의 후르츠닌자가 되도록 안내해줍니다.

    킹드래곤 배경 – 왕에게 어울리는 배경입니다. 놀라운 6살 푸르트 마스터 전용입니다!

    12지 동물 배경 – 띠를 상징하는 12마리 동물을 이용해서 고대 기술을 연마하세요!

    게임의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Halfbrick 팀



    .

    분할압축파일이니 모두 받아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뭐하라

    문제가 있나요?(?)

    내용상 오류가 있음 업데이트 필요 화면이 깨짐 기타 수정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