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휴가철을 맞아 도쿄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딱 엔화도 싸지고 있어서 좋을 시기네요.


    4박 5일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숙소는 신주쿠에 잡으시는게 좋은 듯 해요. 저희도 신주쿠에 잡았습니다.


    신주쿠는 교통의 요지로 복잡하긴 해도 주요 관광지를 가는데에 있어서 불편함은 없습니다!


    또한 주변에 먹을거리도 많습니다.


    저는 저녁비행기로가서 첫날은 여행을 못하고 호텔에 도착하여 짐만 풀었습니다.


    2일째부터를 첫날이라고 할게요!




    우선 본격적인 첫날, 에노시마를 다녀왔습니다. 섬인데, 이날따라 바람이 많이 불었네요...




    이곳은 에노시마의 섬을 둘러볼 수 있는 곳으로, 올라가다보면 동굴도 있고 꽤 풍경이 좋습니다.



    에노시마를 오전에 갔다가... 오후가 되니 비가내리는군요... 첫날부터 이게 무슨일인지... 미나토미라이에서 꼭 저 회전차가 돌아가는 것을 보고싶었는데...


    이날따라 운이 안좋았네요... 그치만... 



    돌아오는 길에는 비가 그치고... 시부야에 오니 맑아졌어요! 시부야는 타워레코드가 유명하지요.


    일본의 패션의 거리입니다. 우리나라의 강남과도 비슷하다고 할까요? 되게 좋았습니다만, 타워레코드에서 거의 모든 시간을 썼네요 ㅎㅎ



    다음날은 아침에  지브리 박물관을 갔는데...촬영불가라 못찍었구... 오후에 오다이바를 갔습니다.


    어제 비가왔던것이 무색하게 쨍쨍하네요.


    바다를 보고, 레인보우브릿지를 보니 진짜 뻥 뚤린 기분이였습니다.


    .




    계속 모노레일을 타고 돌다보면 여러 건물들이 있는데, '다이바'라는 역에 내려서 조금 더 걸으면 이렇게 1:1 비율의 건담이 나타납니다.


    저 날은 옆에서 무슨 공연도하는데 일본 남자가수 누군지모르겠...



    이곳은 아키하바라 입니다. 셋째날에는 새벽에 3시간 줄서서 스시먹고...바로 아키바로왔네요.


    돈키호테건물이 정말 크더라구요. 8층에는 그 유명한 AKB48의 극장도 있다고합니다.


    전자상가이자 오타쿠들의 성지라 불리는 아키하바라


    참 재밌는것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일본 여행, 일본어를 잘 못해도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저도 사실 일어공부 몇달 안했구요...


    요즘은 폰이 다 되지않습니까, 번역기 키고 물어봐도 다 친절히 대답해줍니다.


    그런데 로밍은 비싸죠?


    저희는 그래서 WIFI 에그를 빌려갔습니다. ㅎㅎ


    무제한이라 사용하기 좋네요.


    하나 소개해드리자면. '스카이패스로밍' 사의 에그를 빌리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도 검색으로 찾았었지만...되게좋아요


    간단히 소개해드리자면, 



    이렇답니다 ^^


    제 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았던게, 배터리가 엄청 길었어요.


    새벽5시에 호텔에서 출발하여 밤10시에 다시 호텔에 돌아왔는데도


    배터리가 1칸밖에 안달았네요... 총4칸중에...


    한번도 안끄고 다녔거든요...


    게다가 와이파이가 너무 잘터져서;;


    전 그리고 총3명이서 갔는데, 세명다 한꺼번에 이용 가능해서 좋았네요.


    또한...4박5일에 40000원 정도?


    3명이서 나눠서내니 만얼마정도만 내면 되더라구요..


    공항수령, 반납이 가능하여 좋았구요 ㅎㅎ


    로밍보다 이게 훨씬 나은 것 같아요! 로밍하다 요금폭탄 맞지마시고 와이파이 이용하세요 ㅎㅎ


    자세한것은 밑에 링크를 놔뒀으니 보시구요 ㅎㅎ


    http://www.skypassroaming.asadal.com/bbs.php?table=blog&query=view&uid=34&p=1  예약 
    http://www.skypassroaming.asadal.com/bbs.php?table=blog&query=view&uid=33&p=1  장점

    http://www.skypassroaming.asadal.com/bbs.php?table=blog&query=view&uid=28&p=1  스카이패스 메인



    일본여행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나중에 정말 일본에서 살아야겠다고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같이 간 친구들도 일본에서 같이살자는 얘기까지 나오네요 ㅎㅎ


    일본여행뿐만아니라 스카이패스로밍은 다른 국가까지 지원 가능하니, 애용해보세요 ㅎㅎ


    정말 이거 없었으면 여행 어떻게 갔을지 걱정되네요...


    스마트폰중독인가봐요...ㅠㅠ


    아참, 일본은 한국보다 10도 가량 더 따뜻해서 좋더라구요!


    여행 다들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뭐하라

    문제가 있나요?(?)

    내용상 오류가 있음 업데이트 필요 화면이 깨짐 기타 수정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