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개봉한 영화 '애프터어스'는 알고 계신가요?

     

    개봉하자마자 딱 바로 동네 영화관가서 보고왔습니다~!

     

    강한 스포까진 없지만... 대략적인 감상평을 써보도록할게요~!

     

     

     

    윌스미스가 아들과 함께 출연한다고해서 화제가 되었던 영화에요.

     

    특히나 감독이 과거에 식스센스로 유명한 '샤말란'감독이죠...

     

    물론 그뒤로 나온건 대부분을 말아먹어서 평이 안좋지만...

     

    저도 이 영화 보고나서 왜 샤말란이 욕먹나 다시 깨닫게 되었답니다 ㅋㅋㅋ

     

     

     

     

    윌 스미스의 아들이네요. 제이든 스미스. 아버지랑 닮았어요 ㅎㅎ

     

    연기도 그닥 나쁘지 않았구요.



    .


     

    주로 애프터어스는 레인저라고하는 전사들의 얘기입니다.

     

    과거 엄청난 전사였던 윌스미스(극중 이름을 쓰지 않고 배우 이름을 쓰도록 할게요)를 그의 아들인 제이든 스미스가 닮아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같네요.

     

    솔직히 윌스미스의 화려한 액션 씬을 많이 기대했지만, 생각보단 거의...없네요...

     

    처음 한 1분정도...윌스미스의 간단한 액션씬이 나오고...그때는 정말 초 특급 블록버스터다! 생각했지만... 예상관 많이 다른 영화...

     

    이야기는 윌스미스랑 제이든 스미스랑 함께 훈련하러 다른 행성에 가다가 지구로 불시작하게 됩니다.

     

    그래서 그곳에서 윌스미스는 다리가 망가져서 걷질 못하고 대신 아들이 구조기를 구하러 가게됩니다.

     

    그 과정에서 성숙해지는 제이든 스미스의 모습을 그렸네요 ㅎㅎ

     

     

     

     

    이런 영화는 결말...다들 예상하시겠죠??? 네이버 영화에 나온 사진만 봐도 다 알겠더라구요...

    그래도 엄청 화려한 액션씬을 기대하고 봤던 영화지만

     

    솔직히 얘기하자면 영화 예고편에 나온 액션씬이 거의 80%랍니다...

     

    액션은 별로 없고 주로 제이든 스미스가 달리는 씬이 많죠.

     

    미래의 무기, 문물, 환경 등은 정말 멋있게 만들어놓고

     

    정작 그걸 이용하는 액션씬은 많이 안나오네요 아쉽게도...

     

     

    그래도 미래의 환경이나 풍경 등은 정말... 현실감있고 멋있게 꾸며놔서

     

    눈은 호강했습니다 ㅎㅎ

     

    화려한 액션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자제하시구요...

     

    그럭저럭 심심풀이로 볼만 하답니다.

     

    그래도 지금껏 봤던 영화들 중에는 CG효과나 배경은 정말 제일 멋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반응형
    Posted by 뭐하라

    문제가 있나요?(?)

    내용상 오류가 있음 업데이트 필요 화면이 깨짐 기타 수정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