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 애드센스에 새로운 광고단위가 추가되었습니다.


    '일치하는 컨텐츠'라는 광고단위인데요.


    이 광고단위는 한마디로 게시글 추천기능입니다. 


    '일치하는 컨텐츠'를 통해서는 수익을 창출하기는 어렵지만, 방문자들의 조회수와 이용시간을 늘리는데 효과가 있는 광고단위입니다. 뷰가 높아지거나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 수익증대에도 도움이 되겠죠?

    Google의 실험 결과로는 일치하는 콘텐츠 추천이 페이지 조회수는 9% 늘리고, 사이트 이용 시간은 10% 늘리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일치하는 컨텐츠는 자격요건을 만족해야 사용할 수 있는데요, 기준이 정확하진 않지만 애드센스가 제시하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 가능 여부의미
    일치하는 콘텐츠를 사용할 수 없음사이트가 트래픽 양 및 고유 페이지 수 최소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일치하는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음사이트가 트래픽 양 및 고유 페이지 수 최소 요건을 충족하고 있습니다.
    일치하는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고 추천 사이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음사이트가 트래픽 양 및 고유 페이지 수 최소 요건을 충족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효과적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트래픽 양 및 고유페이지 수에따라 일치하는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고, 충분한 트래픽을 갖고있다면 일치하는 컨텐츠 사이에 광고까지 포함하게됩니다.


    수익창출이 가능한 경우에는 일치하는 컨텐츠 사이에 위와같이 "Ad" 표시가 된 광고가 함께 표시될 수 있습니다.


    .


    일치하는 컨텐츠 이용 방법

    애드센스에서 내 광고 - 광고단위 - 새 광고 단위를 클릭합니다.


    일치하는 컨텐츠를 클릭합니다. 기준을 만족하는 사이트가 있는 경우에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운영가능한 사이트에서 본인의 사이트를 선택하고 '저장 및 코드 생성'을 통해 코드를 발급받습니다.


    발급받은 코드를 일반 광고단위 삽입하듯 똑같이 삽입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뭐하라

    문제가 있나요?(?)

    내용상 오류가 있음 업데이트 필요 화면이 깨짐 기타 수정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