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톡에서 얼마전 안드로이드 전용으로 게임별 기능을 소개했습니다.


    채널탭이 추가된 것 처럼 게임탭이 추가됐다고 보면 편한데요, 게임별 제휴 게임들을 하면 게임별 멤버십 포인트를 줍니다!

    그리고 게임별 레벨 5, 10, 15, 20을 달성할 때마다 이모티콘을 주는데요(15일짜리..) 



    어떻게 게임별 멤버십 포인트를 쉽게 모으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게임 결제가 가장 빠른방법이네요 )


    게임별 시작하기

    게임별은 아직 안드로이드폰에서만 가능합니다. 카톡 설정 - 게임별에서 게임별 추가를 활성화시켜주면 4번째 탭에 게임별이 생깁니다.



    맨처음 보이는 맞춤추천에는 여러가지 미니게임이있고 게임당 하루에 한번씩 5XP를 줍니다.

    게임 할 필요는없고 누르고 취소버튼, 다음게임누르고 취소버튼을 계속 반복합니다.


    아래있는 것들은 제휴게임들이 100XP씩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역시 게임을할필요는 없고 누르고 취소버튼, 다음것 누르고 취소버튼 반복하면됩니다. 


    이벤트를 다 했으면 아래 출석 공유가 있는데

    출석하고 취소버튼, 공유하고 취소버튼 누르면됩니다. 게임을하거나 공유메시지를 보낼 필요는 없습니다.

    .


    이렇게 해도 레벨5달성이 쉽지는 않은데요, 2~3일 반복하면 레벨 5기념 이모티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의 : 게임별 플러스친구가 차단된 상태일때는 이모티콘이 도착하지 않으니 반드시! 차단친구에 게임별 플러스친구가 없는걸 확인 한 후 레벨5 달성하세요! 

    (차단만 아니면 친구등록할 필요는 없음)


    카톡에 자꾸 여러가지 추가를하는데.. 이모티콘 보상이 아니면 과연 참여할 사람이 있을지 의문이 듭니다. 벌써부터 이벤트 숫자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데, 무료초코충전소처럼 유명무실한 존재가 되진 않을지 걱정되는군요.


    초코유효기간인 한달동안 절대 200초코를 모을 수 없어서 있으나마나한존재가 되어버린 충전소

     


    반응형
    Posted by 뭐하라

    문제가 있나요?(?)

    내용상 오류가 있음 업데이트 필요 화면이 깨짐 기타 수정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