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전자의 야심작

    옵티머스 G가 2012년 9월 18일  공개됩니다.



    옵티머스G는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등 계열사들의 열걍을 집중해 만든 제품입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세계 최초 스냅드레곤S4 프로 탑재

    트루HD IPS+ 화면

    G2하이브리드 터치

    2100mAh 대용량 배터리

    1300만화소 카메라

    등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존 쿼드코어 대비 40%이상 향상된 CPU성능, 3배 이상 강화된 그래픽, 최적의 전력 효율을 자랑하는, 퀄컴의 차세데 쿼드코어가 탑제된 LG전자 최강 LTE폰이 여러분을 곧 찾아갑니다.







    세계 최초 'G2 Touch Hybrid' 적용, 기존 대비 두께를 약 30%줄여, 손에 달라붙는 터치감과 디자인 일체감을 실현, 
    아몰레드 대비 1.6배 또렷한 화면, 2배밝은 야외 시인성, 흰색 화면에서 최대 70% 낮은 전력 소모를 자랑하는 
    LGD의 차세대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LG전자 최강 성능 LTE폰이 여러분을 곧 찾아갑니다.


    2차 전지 분야 세계 1위 기술력의 LG화학이 고전압, 고밀도 기술을 적용하여 전력량과 사용주기를 획기적으로 개선시킨 차세대 리튬폴리머 배터리가 탑재된 LG전자의 옵티머스G가 곧 공개됩니다.


    세계 최고 카메라 모듈 기술력의 LG이토첵이 High Accuracy PKG 기술로, 13--만 고화소. 초슬림 카메라를 탑재한 LG전자의 옵티머스G가 곧 공개됩니다.



    초콜릿폰, 프라다폰으로 이어지는 LG만의 창조적 디자인DNA 계승,

    G2 Touch Hybrid 기술로 완벽한 블랙의 일체감과 보석같은 후면 재질로 디자인의 품격을 높인

    LG전자 옵티머스 G가 곧 공개됩니다.



    DMB, 동영상과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Q슬라이드, 동영상의 원하는 부분을 최대 5배까지 확대하여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 줌, TV와 무선으로 연결하여 폰에 저장된 동영상을 큰 화면으로 보면서 폰으로는 다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듀얼 플레이까지 LG만의 창조적 UX를 갖춘 옵티머스G가 여러분을 곧 찾아갑니다.


    http://www.lgmobile.co.kr/event/optimus/new/index.html 

    반응형
    Posted by 뭐하라

    문제가 있나요?(?)

    내용상 오류가 있음 업데이트 필요 화면이 깨짐 기타 수정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