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Mi 피트 앱이 업데이트 된 후에 미피트를 실행할경우

    Mi 피트 앱을 중지하였습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실행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업데이트 이전에 미밴드가 페어링 되어있었다면 걸음수, 수면분석을 볼 수 없고,

    페어링되지 않았다면 페어링조차 시도할 수 없는 치명적인 문제였는데요.


    앱 리뷰를 보니 모든 폰에서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확인해본 결과 문제는 mi fit앱이 한국어를 제대로 지원하지 않아서 발생한 것이었습니다.

    .


    해결 방법

    설정에서 언어를 영어로 바꿔주면 정상작동합니다.


    근본적인 해결책은 앱이 한국어를 지원하도록 업데이트 되어야합니다.


    당장은 미밴드와 연결 후 설정해놓은 것은 작동 하므로 영어로 접속하여 설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설정에서 언어 및 입력방식으로 들어갑니다.


    언어를 영어로 바꿉니다.



    미밴드가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미밴드 페어링과 설정을 마친 뒤에는 다시 언어를 한국어로 바꾸셔도 됩니다.


    다만 걸음수와 수면패턴 분석을 보려면 다시 언어를 영어로 바꾼 뒤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미밴드를 주로 알림확인용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미밴드 알림전용 어플인 Mi band tools 어플을 구입해서 사용중입니다.


    시스템 언어를 영어로 바꾼 후 페어링만 해주면 Mi band tools를 통해 알림설정을 할 수 있으니 미 피트 앱에 문제가 생겨도 아무 지장 없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뭐하라

    문제가 있나요?(?)

    내용상 오류가 있음 업데이트 필요 화면이 깨짐 기타 수정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