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겨울이 갑자기 찾아와서 가습기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평범하지 않은 가습기를 찾다보니 이런 제품을 발견했네요.
    어메이징 V4는 광고 카피처럼 청소, 필터, 살균제, 냄새가 없습니다.
    포장박스는 깔끔하네요.

    박스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생수병이 들어있어서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물이 바닥에 떨어진다는 평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3일째 사용중이지만 물이 떨어지진 않고있습니다.

    분사부분을 근접 촬영해봤습니다.
    아주 미세한 구멍이 뚫려있는 철판이 있습니다. 이곳에 물방울이 맺히는 정도에 따라 소음이 달라지는것같습니다. 물을 닦은 직후에는 소음이 전혀없지만 작동중에는 자연히 물이 맺혀 약간의 소음이 있습니다. 소리가 절대 큰 편은 아니지만 환풍기소리가 큰 도서관이 아니라면 도서관에서 사용은 어려워보입니다. 노트북 팬 소음과 비슷하니 노트북 열람실같은데서는 사용해도 될 것 같네요.
    4가지가 없는 제품이라곤 하지만, 장시간 사용시 면봉같은걸로 이부분을 닦아줘야 할 것 같습니다.


    .


    연속모드, 5분 반복모드가 있습니다. 사진은 5분반복모드의 색입니다. 터치로 작동하고 인식도 잘되네요.

    한시간반가량 사용한 물의 양입니다. 분무량을 대략 참고할만한 것 같네요.
    제품 타겟이 공간 가습이 아닌 개인용 가습기인데 개인가습용으로 매우 충분해보입니다.

    결론적으로 아주 만족하고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뭐하라

    문제가 있나요?(?)

    내용상 오류가 있음 업데이트 필요 화면이 깨짐 기타 수정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