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책을 읽을 때, 태블릿PC 스탠드가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CAMINO멀티스탠드입니다.

    CAMINO 스마트 독서대라고도 하고.. 정확한 제품명은 잘 모르겠네요.

    까미노 스마트 독서대?

    까미노 스마트 멀티스탠드?


    원래는 원목 독서대를 만드는 회사같은데, 트랜스포머같은 멀티스탠드 제품도 만들었네요.


    박스디자인입니다.


    박스 안에는 스탠드와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설명서 디자인은 좀.. 중소기업제품다운 모습을 보여주고있네요. 사장님의 철학도 줄글로 빼곡히 들어있습니다.



    독서대의 책 받침부분은 5개로 각각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습니다.


    받침대 부분은 제품 뒷면에 숨어있습니다. 당겨서 펼 수 있고,

    알루미늄재질로 되어있어서 가벼우면서도 튼튼합니다. 7단계로 각도조절이 가능합니다.


    독서대의 가로폭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최소 7.7Cm~ 최대 36.5Cm까지 조절이 된다고 하네요.


    최대로 펼치면 이정도 너비가됩니다. 뒤의 일반사이즈 키보드폭 보다 약간 좁지만 비슷하네요.

    일반적인 책은 거의 다 거치가 가능하지만, 

    양장본으로된 너비가 넓은 전공책의 경우는 거치는 할 수 있지만 아래 소개해드릴 스토퍼 사용은 어려웠습니다.

    너비가 넓은 전공책이더라도 양장본이 아니면 약간 구부린형태로 스토퍼 사용도 가능했습니다.




    양쪽 끝에는 스토퍼가 숨어있습니다.


    스토퍼를 빼서 접으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무게가 꽤 나가는 전공책도 튼튼하게 버텨줍니다.

    가로폭을 조절할 수 있는 장점 덕분에, 스토퍼가 아래가 아닌 측면에 있어서 편리합니다.


    페이지를 넘길 때도 유선형 스토퍼 덕분에 스토퍼를 따로 치울 필요가 없어서 편리합니다.


    사진처럼 태블릿PC 스탠드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노트북 받침대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책상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노트북 발열도 어느정도 줄여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제품설명에 따르면 17인치 노트북까지도 거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장 낮은 각도는 이정도 됩니다.


    바닥에 닿는 부분은 고무로 처리되어있어서 잘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적입니다.



    .


    장점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다.(255g!!)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기 좋다.

    세로사이즈가 충분히 커서 A4용지를 세로로 보는데 문제가 없다.

    플라스틱과 알루미늄의 조합으로 충분히 가볍고 튼튼하다.

    가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서 공간 활용을 최대한으로 할 수 있다.


    단점

    양장본 전공서는 스토퍼 사용이 불가하다.

    디자인에 좀만 더 신경 썼다면..



    전체적으로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휴대용 독서대를 찾고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이제품을!


    반응형
    Posted by 뭐하라

    문제가 있나요?(?)

    내용상 오류가 있음 업데이트 필요 화면이 깨짐 기타 수정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