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viate라는 안드로이드 런처를 소개해드립니다.

    Aviate는 시간대에 따라, 또 장소에 맞춰 변하는 맞춤형 런처입니다.

    집에서 주로 쓰는 어플, 어딘가 이동중에 쓰는 어플, 직장에서 쓰는 어플은 각각 어느정도 정해져있죠.
    Aviate 는 사용자의 이용 패턴에 따라 알맞은 앱을 정렬해줍니다.

     

    소개 동영상

     

    설명

    기본 홈화면입니다. 홈에는 사진또는 위젯을 놓을 수 있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 10개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집과 달이있는 모양은 뒤에 설명드릴 시간별, 장소별 모드중 저녁모드에 대한 것 입니다.

     

    이 화면은 홈화면에서 홈키를 한번 더 누르거나 홈화면을 아래로 끌어내리면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바로 이 영역이 사용자의 생활패턴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금이몇시인지, 위치가 어딘지 파악해 알맞은 화면을 띄워줍니다.
    (현재는 GOING SOMEWHERE이네요. 어딘가 이동중에 자동으로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교통, 지도 관련 앱이 나타나고 제가 직접 음악 위젯을 추가했습니다.)

    크게 HOME, WORK, GOING SOMEWHERE, SETTINGS 모드가 있고, HOME모드는 MORNING과 NIGHT모드가 추가로존재합니다.(물론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변하죠.)

    거기에 포스퀘어 기반의 장소에따른 모드도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카페에 들어가면 포스퀘어에 등록된 사진들, 유용한팁, 카페에서 사용하는 앱들이 나타납니다(본인이 포스퀘어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도서관에 들어가면 공부에 필요한 앱들이 나오는 식이죠.

    또한 각모드마다 홈화면과 마찬가지로 알맞은 위젯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홈화면을 왼쪽으로 밀면 Aviate가 자동으로 분류해주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사용자들이 어플을 어디에 분류하는지 수집하여 자동으로 분류해쥬는 원리인 것 같습니다. 국제적인 어플을 대부분자동정렬되고, 국내앱의경우에도 유명앱들은 자동정렬되어 편리합니다!

    물론 수정도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한번 더 스와이프하면 그 옆에는 가나다 순으로 앱이 정렬되어 있습니다. 미처 자동으로 정렬되지 않은 앱을 여기서 찾아 실행하거나 직접 분류할 수 있습니다.


    홈화면을 오른쪽으로 밀면 직접 모드를 선택하거나 장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베타버전이라 초대를 받은 사용자만 이용할 수 있고, 부족한 점도 많습니다.(위젯공간부족, 앱 옮기기 불편)

    그러나 며칠전 aviate가 야후에 인수되어 INVITE CODE에 YAHOO를 입력하면 aviate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천편일률적인 런처들에 지겨우셨다면 이번 기회에 AVIATE를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ul.aviate


     

    .

     

    APK다운로드

    야후에 인수되어 소용 없어졌지만 그래도 댓글로 메일을 남겨주신 선착순 5분에게  aviate BETA를 사용할 수 있는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단, 그 5명은 그 뒤로 댓글을 남겨쥰 5명에게 초대장을 보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INVITE CODE에 YAHOO만 입력해도 이용가능합니다.

    YAHOO입력으로 안된다는 분들이 계시네요. 기간이 끝났나봅니다.


    저도 원래받은 코드초대와  YAHOO로받은 초대 총 10장을 모두 써서 초대장이 없습니다 ㅠㅠ

    댓글로 메일주소남겨주시면 최근에 초대받으신 분들께 메일 전달해드리겠습니다.(원치 않으시면 댓글 삭제해주세요)


    혹은 처음에 GET RESERVATION에 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약 2주 뒤에 초대코드가 메일로 오니까 여유롭게 기다리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반응형
    Posted by 뭐하라

    문제가 있나요?(?)

    내용상 오류가 있음 업데이트 필요 화면이 깨짐 기타 수정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