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드라마는 Mnet에서 방영하는 '몬스타' 입니다.

     

    딱 보시면 아시겠죠? 학원물이면서 삼각관계 ㅎㅎ

     

    아직 3화까지밖에 방영이 안됬지만, 케이블채널 드라마 치곤 꽤 선전하고 있다고합니다.

     

    비스트의 용준형군이 나와서 그런지 여학생들의 인기가 많은것 같네요.

     

     

    주인공 소개부터 하겠습니다~

    우선 '민세이'역을 맡은 '하연수'양 ㅎㅎ

     

    데뷔는 연애의 온도에서 이민기의 새 여자친구로 나와서 데뷔를했네요.

     

    그때도 학생역이였는데 또 학생역...역시 나이에비해 어려보이시나봐요.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랑 살다가 어머니랑 떨어져서 이모네 댁에서 살고있는 전학생 역할이에요.

     

    아버지로 추정되는 인물이 2화부터 나오기 시작하지만;; 확실하진 않네요.

     

    기타를 잘치고 노래를 잘하는 4차원 캐릭터랍니다.

     

     

    다음으로 '윤설찬' 역을 맡고있는 '용준형'군 ㅎㅎ

     

    드라마 제목이 몬스타인 이유가 아마 윤설찬이가 인기 아이돌가수라 그런것 같네요.

     

    아이돌 가수랑 엮여서 스토리가 풀어나가지니까...

     

    윤설찬은 인기 아이돌 가수이지만, 팬 폭행사건에 연루되서(본인 잘못은 아니지만) 3개월동안 학교를 다니게됩니다.

     

    그러면서 민세이와 친해지려고는하나 민세이는 외국에서 살다왔기때문에 한국 가수를 잘 몰라서... 윤설찬을 그냥 남학생 대하듯 대합니다 ㅋㅋ

     

    그런 민세이한테 묘한 감정을 느끼는 윤설찬...아직까진 티격대격 싸우는모습밖에 잘 안나오지만, 기대됩니다 앞으로가.

     

    제2의 꽃남을 보는듯한...;;

     

     

     

     

    다음으로 남주의 라이벌. '정선우'역을 맡은 '강하늘'군

     

    음...이분에 대해선 뭐...자료가 많이 없네요... 저도 사실 처음봤어요 몬스타보면서.

     

    되게 귀족풍의 스타일;; 그래서그런지 극중 역할도 귀족이네요.

     

    부잣집 아들...

     

    모든 악기를 다 잘다루고, 노래도 잘하고... 학급 회장이네요.

     

    여자들에게 별로 눈길도 안주는 사람이지만, 담임선생님이 전학생들 도와주라고 계속 일을 맡기셔서

     

    본의아니게 도와주다가 민세이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게되는...

     

     

     

     

    그리고 이 외에도 여러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노래잘하는 왕따, 유도가 하고싶은 불량학생, 남자친구가 조폭인 여학생 등등

     

    개인의 사연이 있는 학생들이 많이 등장하네요.

     

    이 학생들과 어떻게 스토리를 풀어나갈지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재밌는 점 하나!

     

    음악 전문 학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음악관련된 장면들이 많이 나옵니다.

     

    주인공들이 하나같이 다 노래를 잘해요 ㅎㅎ

     

    얘네 수업은 음악수업만 준비하고 음악수업만 과제하고 음악수업만 하는줄 알았어요...

     

     

    이장면은 윤설찬군의 상상... 정선우의 자리에 내가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상상입니다.

     

    보기좋네요 ㅎㅎ

     

    드라마 중간중간마다 좋은 노래들이 많이 나옵니다. 꼭 챙겨보세요~

     

    일본드라마를 보는듯한 기분이에요 ㅎㅎ

    반응형
    Posted by 뭐하라

    문제가 있나요?(?)

    내용상 오류가 있음 업데이트 필요 화면이 깨짐 기타 수정이 필요함